바로가기 메뉴
본문 바로가기
하단영역 바로가기
뒤로가기

APP다운로드

APP다운로드

보안상식

보안상식 다운로드

설치방법

  1. 1. 설치 버튼을 클릭하여 설치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.
  2. 2.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상태바를 내려 다운로드 된 설치파일을 클릭합니다.(LetsRunQuize-1.0.0.apk)

    설치방법

스마트폰 제조사별 설치방법

  1. 3. 상태바에 다운로드 내역이 지워졌다면 자신의 스마트폰의 다운로드 위치로 이동하여 epurchase.apk 파일을 확인 할 수 있고, 클릭하여 설치하시면 됩니다.
  2. 4. 만약 보안설정에 '알수 없는 소스'부분이 '허용하지 않음'으로  되신 분은 '허용함'으로 변경 후 설치하시기 바랍니다.

    삼성 스마트폰 제조사별 설치방법

  3. 5. 재설치를 원하실 경우에는 기존에 설치된 앱 (epurchase.apk) 을 반드시 삭제하신 후 다시 설치 하시기 바랍니다.
  4. 6. 기타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신 분은 아래의 고객문의 전화로 연락하시기 바랍니다.
  1. 3. 상태바에 다운로드 내역이 지워졌다면 자신의 스마트폰의 다운로드 위치로 이동하여 epurchase.apk 파일을 확인 할 수 있고, 클릭하여 설치하시면 됩니다.
  2. 4. 만약 보안설정에 '알수 없는 소스'부분이 '허용하지 않음'으로  되신 분은 '허용함'으로 변경 후 설치하시기 바랍니다.

    LG 스마트폰 제조사별 설치방법

  3. 5. 재설치를 원하실 경우에는 기존에 설치된 앱 (epurchase.apk)을 반드시 삭제하신 후 다시 설치하시기 바랍니다.
  4. 6. 기타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신 분은 아래의 고객문의 전화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.
  1. 3. 보유하고 계신 폰의 ‘환경설정’의 ‘보안’ 항목 중 ‘알 수 없는 앱’ 관련 설정 후 설치하기시 바랍니다.
  2. 4. 자세한 설명은 아래 고객문의 전화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.
고객문의 : 1566-3333
버전 1.0.0
크기 7.7 MB
요구사항
- 크롬 · 사파리 등 모바일 웹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.
- 안드로이드 V4.0(아이스크림샌드위치)이상에만 사용 가능합니다.